Wednesday 14 March 2018

Forex 운송 버지니아 비치


외환 배송지 해변
2550 Ellsmere Ave Ste E.
2. 북대서양 화물선.
버지니아 비치, 버지니아.
3. AIR 7 SEAS화물 수령 터미널.
4580 Village Ave.
4. Cargo Plus, Inc.
3300 Holland Rd Unit 1100.
버지니아 비치, 버지니아.
110 콜로세움 싱.
6. Peninsula Hardwood Mulch.
715 호반 박사
픽업 또는 배송 10 % 할인.
겨울철 : M-F 오전 8시 - 오후 5시; 토 8 am-3pm; Sun-Closed Peninsula Hardwood Mulch는 1988 년 9 월 래리 (Larry)와 Anna Wilson (Anna Wils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96 년은 Peninsula Hardwood Mulch에서 매우 바쁜 해였습니다. 그만큼.

외환 배송지 해변
살아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까?
FOREX 요원이됩니다.
FILIPINO COMMUNITY에 봉사하십시오!
기회는 일부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미국 내 인터넷 쇼핑, 필리핀 어디서나 간편한 배송!
긴급한 서류 및 패키지를위한 항공화물.
Forex Cargo는 현재 살고있는 수백만 명의 필리핀 인과 그들의 친척 및 사랑하는 가족이 집으로 돌아가는 생명선이되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필리핀에서 가장 방대한 문을 여는 화주가되었습니다.
Forex Cargo는 1983 년 창설 된 이래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같은 덕성은 해외 필리핀 인과 필리핀에서 사랑하는 이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외환 서비스의 중추가됩니다.
Balikbayan Box Service는 필리핀 어디에서나 가능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다양한 속도와 박스 크기의 바다 또는 공기를 통해 개인 효과의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발릭 바야 박스.
필요가 더 빠릅니까? 항공으로 보내!
Forex 상자 추적자.
온라인 추적 도구로 언제든지 패키지의 배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부.
811 East G Street, # F, Wilmington, CA, 90744 미국.
+1 (855) 77Forex (또는 773-6739) 또는 +1 (310) 523-4080.
연락처.
기업 사무실.
캘리 포니 아웨어 하우스, 미국.
버지니아웨어 하우스, 미국.
마닐라웨어 하우스, 필리핀.
+63 (2) 631-6172, +63 (2) 661-3992, +63 (2) 655-5830, +63 (2) 655-5788.
FOREX 온라인 쇼핑.
+63 (2) 638-3555 - 58 (지역 번호 105-107, 112, 117)
+63 (917) 865 9589.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문의 사항을 보내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별표 (*)가있는 입력란은 필수 항목입니다.
* 참고 : 상자 상태에 관한 문의 사항은 다음을 제공하십시오.

외환 배송지 해변
실제 소비자의 실제 경험.
내 상자가 가득 찼을 때 나는 대리인에게 전화를 걸어 편리한 날짜와 시간을 정하십시오.
거의 3 년 동안, 나는 결코 나의 선적과 갈등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화물 서비스를 애용하는 이유입니다. Forex Cargo는 20 년 이상 사업을 해오 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집으로 돌아 오는 노동의 결실을 전달함으로써 우리 모두를 만지기 위해 필리핀 전역에 봉사했습니다. 미국의 거의 모든 주에는 Forex Cargo가 있습니다. 나는 버지니아에 살았고 지금은 미시간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두 주 모두에서 외환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Forex는 전적으로 미국에서 운영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아시아 국가들, 유럽, 호주 및 캐나다에 지부를두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그들의 서비스를 이용하게되어 기뻤습니다.
필리핀의 어느 곳에서나 발송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정부의 위치 나 메트로 마닐라 지역의 경우에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매우 간단하고 복잡한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 대부분의 경우, 나는 Forex 대리인에게 전화를 걸어 상자를 우리 집에 배달하게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무료로 얻는다. 그러나 내가 서두르면 상자는 가장 가까운 오리엔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 5에서 $ 7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 다음 단계는 그 상자에 제가 선물하고자하는 물품과 물품을 채우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내 상자에는 신구약, 신발, 수건, 담요, 통조림, 커피, 초콜릿, 비누, 향수, 샴푸, 치약, 지갑, 장난감 및 때로는 전자 제품이 많이 포함됩니다. 쿠션,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깨뜨릴 수있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얼마나 많은 박스를 매년 채울 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
3.) 상자가 가득 찼을 때 나는 대리인에게 전화를 걸어서 날짜와 시간을 편리하게 정한다. 나는 필기 용지가 있고 물론 서비스를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항상 일어날 때 주위에 있어야합니다. 나는 그들의 Forex 대리인이 얼마나 유연한 지 추천해야합니다. 밤이나 주말에 픽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예의 바르고 친절합니다. 그들은 약속 한 픽업 시간에 항상 맞춰 왔습니다.
4.) 그들은 나의 박스를 그들의 밴에 실어 라. 그리고 나머지는 그들까지있다.
5.) 그들은 웹 사이트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추적 번호를 제공합니다.
그 일이 끝나면 45 ~ 60 일을 기다려 & # 8220; 고맙습니다. & # 8221; & nbsp;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 # 8221; 우리 엄마, 아빠, 자매, 형제, 할머니로부터. 그들이이 패키지를 얻을 때 가지고있는 즐거움은 단순히 귀중한 것입니다. 그것이 소란없이 전달되면 내 마음에 두통이 줄어들 것입니다. 나는 Forex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 및 모든 선적의 가격은 변함이 없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Forex를 통해 상자를 보낼 때 상자에 맞는만큼 체중 제한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현재 지불하는 요금은 상자 당 $ 90입니다. 또한, 최근에 상자를 채울 시간이 없다면 미리 채워진 상자를 보내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것의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모두). 그래서 당신이 필리핀 밖에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집으로 보내는 방법을 생각하면 이것은화물입니다 & # 038; 점검할만한화물 서비스.
Forex는 완전히 SUCKS 월요일에 그들의 사무실에 나의 상자를 떨어 뜨렸다. 그리고 나는 박스가 같은 주 금요일에 출하 될 것이라고 들었다. 이 괴상한 바보들이 거짓말을하고, 상자는 다음주 금요일에 출하되었습니다. 그리고 최악의 경우, 상자가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10 시간이 걸렸습니다. FOREXCARGO와 함께 상자를 보냈다고 생각하지 않아도됩니다. & # 8230;
우리는 2014 년 3 월 21 일 상자를 보냈습니다. 지금은 6 월 18 일이며, 수신자에게 연락 할 수 없기 때문에 상자가 마닐라에있는 것 같습니다. & # 8221; 보낸 사람에게 문제가 있다는 알림이 없으므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신기가 왜 상자를 얻지 못했는지 궁금해하기 때문에 우리는 알아 냈습니다. 그 말은 우리가 상자를 부르지 않으면 몇 달 동안 창고에 앉았을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 상자는 창고에 남아 있습니다. 주인 Emma와 이야기 할 때 어떤 이유로 든 고객이 잘못되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섬에서 너무 멀게 생활하고, 연결되지 않은 전화 등등, 많이 있습니다. 변명과 단 한 건의 사과를하지 말라.
우리가 작년에 겪었던 우마 (Umac)와 360도 차이가 나는데, 그 정도의 차이는 없습니다. 필리핀의 우리 가족은 우 마크 (Umac)로 6 주 동안 상자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Forex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었고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승진을했기 때문에. 그때. 그러나 이제는 무료로 상자를 배달하겠다고 제안하더라도 다시는 통과하지 못합니다. 그 이후의 최악의 서비스 소유자는 직원과 함께 아무 것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 서비스 정신은 전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3 살짜리 딸을위한 상자와 실종 된 물건을 포장했다. 상자가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매우 거칠었고 테이프는 구겨지고 펄럭이 풀 렸습니다. 가치는 $ 50.00보다 적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제 요점이 아닙니다. 나는 Forex와 아기 2 병, 스웨터 2 개와 티셔츠 4 개가 빠져 있음을 믿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화물 shippng 사업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사업에 대한 내 연구에 도움이 필요하다.
이것은 사업 시작과 관련하여 답변을 얻을 수있는 곳이 아닙니다. 컨설턴트에게 연락하여화물 운송 사업에 관한 전체 프로젝트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최소한의 재정 요구 사항, 재정 원천, 라이센스 요구 사항 등 모든 세부 사항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절대로 절대로 상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모두 거짓말을하고 있다는 거짓말은 우리가 필요에 따라 정확한 포장용 테이프를 사용하고 직원이 삭감하고 돈을 훔칠 때까지 상자가 가득 채워져 400 달러 상당의 책임을 져야합니다. Samsung Galaxy Tablet etc & # 8230; 그들은 바닥에서 맨 위로 훔쳐갔습니다. 아무것도 빠져 나갔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당신을 비난하며, 제 1 시간 고객과 가족을 치료하는 역겨운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도둑질 할 수있는 다음 상자에서 50 달러 바우처를드립니다.
저는 7 일 동안 답장을 기다렸으며 정직한 리뷰를 작성하고 무고한 사람들에게 경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필리핀 가정에서 물건을 훔친 400 달러를 원하기 때문에이 진실을 썼습니다. 그 돈을 우리 가족에게 보낼 수 있고, 필리핀에서 그 물건을 안전하게 살 수 있습니다.
Forex, RP 배달 서비스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라 Esp Virginia Beach VA 사무소 우리는 2011 년 11 월 7 일 우리 집에서 픽업 한 상자를 가지고 있었고 고맙게도 2012 년 1 월 28 일 토요일에 배달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매우 스트레스가 FOREX와 거래하고 우리는 그것이 전달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우리는이 책에서 모든 변명을 들었다. 출하 부서의 문제, 마닐라의 관세를 견디지 ​​못하면 컴퓨터 시스템의 가동이 중단됩니다. 우리는 RP 직원들에게 아무런 말이나 동요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위에, 우리가 말한 모두는 NASTY였습니다. 우리에게 소리를 지르며, 업데이트로 콜백하겠다는 약속을했습니다 (한번도 콜백을받지 못했습니다). 소중한 여성이 한 번 내 아내에게 그 상자가 트럭에 실려서 배달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자가 나타나지 않을 때 우리가 이틀 후에 전화했을 때, 그들은 내 얼굴에 내 아내가 거짓말을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FOREX 외에 다른 서비스를 찾기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알릴 수있는 포인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당신은 악화를 좋아하지 않는 한 끔찍한 회사와 거래하고 싶지 않습니다.

Forex화물.
Alexandria, VA 22314-1617.
카테고리의 관련 업체 :화물 운송.
Allstate 보험 에이전트.
5130 듀크 세인트 스테이 227.
알렉산드리아, VA 22304.
농부 보험 - 리타.
820 긴팔 원숭이 St Ste 205 Ste 205.
Alexandria, VA 22314
Allstate 보험 에이전트.
6923 Telegraph Rd.
알렉산드리아, 버지니아 22310.
Allstate 보험 에이전트.
Alexandria, VA 22314
농부 보험 - 카렌.
1703 벨 뷰 Blvd Ste B1 Ste B1.
알렉산드리아, VA 22307.
Allstate 보험 에이전트.
2605b Mount Vernon Ave.
알렉산드리아, VA 22301.
Allstate 보험 에이전트.
7686 리치몬드 하이웨이 104 번.
알렉산드리아, VA 22306.
농부 보험 - Eman.
4810 Beauregard St Ste 308 Ste. 308
알렉산드리아, 버지니아 22312
Burke 줄리안 T Inc Insura.
Alexandria, VA 22314
Allstate 보험 에이전트.
6283 Franconia Rd.
알렉산드리아, 버지니아 22310.
리뷰를 작성.
리뷰 제목.
사진.
컴퓨터에서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에 내 검토 게시
내 리뷰 만들기.
기타 리뷰.
버지니아 해변에서 가족입니다.
Forex화물.
경고 : FOREX, RP 배달 서비스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라! Esp Virgina Beach 사무소 우리는 2011 년 11 월 7 일에 우리 집에서 픽업 한 상자를 가지고 감사하게도 2012 년 1 월 28 일 토요일에 배달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나는 FOREX를 다루는 데 매우 스트레스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결코 배달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이 책에서 모든 변명을 들었다. 출하 부서의 문제, 마닐라의 세관을 기다리면 "컴퓨터 시스템"의 가동 중단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RP 직원들에게 아무런 말이나 동요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위에, 우리가 말한 모두는 NASTY였습니다. 우리에게 소리를 지르며, 업데이트로 콜백하겠다는 약속을했습니다 (한번도 콜백을받지 못했습니다). 소중한 여성이 한 번 내 아내에게 그 상자가 트럭에 실려서 배달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자가 나타나지 않을 때 우리가 이틀 후에 전화했을 때, 그들은 내 얼굴에 내 아내가 거짓말을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FOREX 외에 다른 서비스를 찾기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알릴 수있는 포인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당신은 악화를 좋아하지 않는 한 끔찍한 회사와 거래하고 싶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