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Google의 다각화 전략


InsiderMonkey : Google Inc. 의 미래 다변화는 성공의 열쇠입니다. Bill George.


Bill George에 의해 2014 년 11 월 5 일에 게시 됨 | 0 댓글 | 에 출원 : 비즈니스, 리더십, 언론.


Google Inc. 는 수년에 걸쳐 알려지기 시작한 핵심 검색 비즈니스에서 초점이 바뀜에 따라 최근에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 메드 트로닉 (Medtronic) CEO 인 빌 조지 (Bill George)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려가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다른 분야로 옮겨 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CEO 인 래리 페이지 (Larry Page)는 회사가 새로운 제품 혁신에있어 성인기에 들어서면서 여전히 많은 것을 이해하고 십대에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변화로 인해 Sundar Pichai는 Google Inc. 의 핵심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 ldquo; 그들은 많은 것을 투자하고 있으며 모든 일을 올바르게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래리가이 모든 것들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인데, 오늘날의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혁신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George는 말했습니다.


조지는 재조직이 특히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중 하나 인 Google Inc. 와 같은 대기업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단기 결과에 중점을 두면서 George는 기업이 제품 개발 및 발전에 의지한다고 주장하지만 장기적인 성공에 초점을 맞출 때 리더십 구조의 재편성은 필수적입니다.


구글은 최근에 iCare와 함께 헬스 케어 공간을 활용하는 작업을 다양 화하고 있으며, 무인 차량 기술로 자동차 산업에 도청하려는 의도를 보여주고있다.


& ldquo; Google Inc. 는 모든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Google Glass에서 iCare와 당뇨병에 관련된 많은 거래를 수행하여 많은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궤도에 올 수 있을까요? 우리는 볼 것이다. 나는 조지 아주 혁신적인 혁신을 원하고있다.


구글이 운영 분야에서 큰 회사가되었다는 사실은 더 많은 섹터를 추가함으로써 운영을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고있다. 조지 (George)에 따르면 다른 분야로의 다각화가 핵심 요소라고 회사가 한 가지 운영 분야에 갇히지 않도록 보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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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저작권 2017 빌 조지. 판권 소유.


Google 전략적 다양 화.


1) 전략적 권고 및 계획.


2) 권고와 계획은 전략적 문제를 다루어야한다.


3) 권장 사항 및 계획은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위한 자원을 조정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및 / 또는 조직 구조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한 자원 조정을 가능하게하는 것; 및 / 또는 기타 권장 사항.


A) 다음을 포함하여 권장 사항을 실행할 수있는 계획을 포함 시키십시오.


a) 전략적 목표.


b) 전략 - 귀하의 전략을 비즈니스 (비용, 차별화, 하이브리드) 또는 기업 (다양 화, 수직 또는 세계화)으로 간주하십시오.


c) 목표 - 목표 달성을 위해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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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 2020 년까지 온라인 비디오 시장의 10 % 차지 - Organic & amp; 인수.


나는. 기업의 다각화 전략.


2) 권고와 계획은 전략적 문제를 다루어야한다. 위의 계획에 의해 다루어지는 전략적 문제는 다양 화입니다. Google의 주요 수입원은 광고입니다. 다른 수익원을 추구함으로써 Google은 비즈니스 모델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3) 권장 사항 및 계획은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위한 자원을 조정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및 / 또는 조직 구조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한 자원 조정을 가능하게하는 것; 및 / 또는 기타 권장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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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요약.


Google의 전략적 다각화 전략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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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된 관련없는 다양 화, 수평 / 수직으로 묘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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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해라. 전략적 선택의 다양 화 전략은


Google의 인수.


계획은 IAC를 취득하는 것입니다. 총 자산은 42 억 7 천만 달러이며 Google은 현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벤 모로우.


자연스러운 디자인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Google의 전략적 방향.


Google의 전략은 보완 제품의 광범위한 차별화를 기반으로합니다. 무료 제품은 다른 제품의 사용을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역할을합니다. 이러한 고유 조항에는 Docs & amp; 스프레드 시트 생산성 제품군, Picasa 이미지 구성 및 편집 프로그램, 지구 및지도


이러한 제품은 회사의 광고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브랜드의 폭을 넓히는 데 핵심입니다. Google은 거의 모든 제품에 브랜드 이미지를 추가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보강합니다. Google의 관점에서 볼 때 Google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의 사용이 많을수록 광고를 게재 할 기회가 많아집니다.


Google은 또한 인터넷 (또는 다른 정보 매체) 사용자의 수가 증가하면 더 많은 사용자가 Google로 이동하게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Google이 뉴욕시 전역에서 무료 인터넷 접속을 권장하고 2008 년 11 월 첫 번째 주에 최근에 "공백"을 허용하도록 연방 통신위원회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에 로비 한 이유입니다. 텔레비전 채널 간의 이러한 사용되지 않는 주파수는 사람이 언제나 자유롭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다시 말해 항상 Google 광고를 보는) 상황을 조성하는 데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의 또 다른 예는 최근 Google이 휴대폰 사업에 진출한 것입니다. Google은 2008 년 9 월 T-Mobile G1 및 Android 운영 체제를 도입했습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하는 전화 운영체제를 만들고 Google의 검색 및 기타 웹 기술을 장치에 통합함으로써 Google은 스마트 폰 채택을 추진하고 소비자의 "전화"목적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전 '통신'모드는 이제 '생활'의 새로운 모드입니다. 이러한 유용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오늘날 많은 고객은 Google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Google의 제품은 전통적으로 관리되는 회사의 점진적 혁신에 더 적합한 BCG 매트릭스에 잘 들어 맞지 않습니다. 그림 7은 Book Search와 같은 몇 가지 획기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성공과 같은 성숙한 제품 시장도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Google은 대부분의 제품에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성공적인 기업과는 확연히 대조됩니다. 예를 들어, 메일 인터페이스의 광고는 클릭률이 낮다는 점에서 악명이 높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제품을 확인하는 동안 제품을 쇼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구글은 검색 서비스에 대한 애드워즈와 외부 사이트에 대한 애드 센스가 엄청나게 인기가있어 수익성이 높기 때문에 걱정 스럽다. 둘째, Google의 목표는 제품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과 정보 수집에 대한 것입니다. Google이 수집하고 사용자 계정과 연결할 수있는 데이터가 많을수록 검색 제품 및 검색 인터페이스의 광고와의 관련성을 높일 수있는 연관성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됩니다. 결국 모든 광고는 TV 광고 대행사가 자신의 연령 및 성별 인구 통계로 만 꿈꾸는 방식으로 맞춤 설정됩니다. Google의 광고는 특정 유형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위해 취미, 관심사, 심지어는 '천재성'에 따라 개인화됩니다.


그림 8은 Google의 정보 색인이 외부 인터넷을 넘어 훨씬 더 개인적인 수준으로 확장되는 미래에 대한 다소 유머러스 한 시각을 보여줍니다. 깨어있는 사실은이 아이디어가 전혀 파멸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Google의 가장 중요한 전략은 개인에 관한 정보 수집을 극대화하여 관련성 알고리즘을 콘텐츠 기반에서 개별 관심 기반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하여 배너 광고를 텍스트만큼의 리소스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진술 된 전략.


Google은 회사의 사명 선언문에서 "세계 정보를 체계화하고 보편적으로 액세스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선언 한 사실에 근거합니다. 이 성명서는 Google이 세계의 소우주를 창작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사실상 무한한 확장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것은 국가 및 전세계로 확장되어 여러 언어 및 국가에서 최고의 검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Google의 위대한 조직 기술은 자선 사업 만이 아닙니다. 회사는 광고를 게재하고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하는 검색 결과에 대해 동일한 관련성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5.


전략적 적합성.


Google의 작업 전략을 주도하는 경쟁 업체는 기술 대기업, Yahoo 및 Microsoft입니다. 이러한 모든 회사의 동기는 간단합니다. 각 인터넷 자산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를 끌어 내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림 9. 광고 서버 시장 점유율 6.


그러나 Google은 그림 9와 같이 군중과 나란히 머물며 90,000 개 이상의 도메인을 대상으로하는 Google을 표시하므로 최대한의 도달 범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DoubleClick은 Google의 텍스트 광고를 보완하는 이미지 배너 광고입니다. 이 두 회사는 함께 대다수의 고유 사용자를 확보합니다.


각 경쟁 업체는 웹 사이트에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사용자를 참여시키기 위해 전략적으로 그렇게합니다. 각자의 사명 선언문은 인간 연결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세계 정보를 사용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그런 것은 아니 었습니다. Google이 시작되었을 때, 그것은 많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검색 작업을 가능한 한 빨리 만드는 것으로 그 자체를 구별했습니다. 이 회사는 홈 페이지의 모든 것을 사용자에게 가져다려고 시도한 다른 웹 포털과는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했습니다. 구글은 홈페이지에 매우 희소하고 최소한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지만 경쟁사의 모든 서비스를 전쟁터에 추가했다.


Google AdWords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는 데 드는 비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했으며 이는 시장 점유율과 업계에서의 영향력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림 10의 클릭당 평균 판매량은 Microsoft에서 광고를 클릭 한 후 실제로 제품을 구매할 때까지 전환율을 높이는 효과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기타 전략.


Google은 신생 기업, 인수 및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변화의 세 가지 매너를 정기적으로 탐구합니다.


Google은 직원이 자신의 직업 설명에 포함되지 않은 애완 동물 프로젝트에 종사하는 데 20 %의 시간을 할애 할 수있는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기 부여는 Google이 이전에 개발되지 않은 비즈니스로 혁신하고 다각화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대개 여전히 핵심 역량 및 기능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Gmail과 Google 뉴스는 20 % 프로젝트로 시작했습니다.


인수.


Google의 일부 제품은 문서 도구, 어스 및 YouTube 등의 인수를 통해 파생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Google 브랜드를 확장하고 이전 서비스 사용자를 Google에 제공했습니다. DoubleClick은 앞서 언급 한 것처럼 Google의 광고 비즈니스의 배너 구성 요소를 추가하고 Google의 수입 계산서에 상당한 수익을 가져 왔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구글과 야후가 최근 광고를위한 동맹을 모색했지만 연방 판사는 반독점 조사를 협박하여 구글이 철회했음을 주목한다. 이러한 조치로 인해 재정적 후퇴가 즉각적이고 다른 파트너를 존중하지 않았습니다. 야후와 구글은 사실 함께 역사를 가지고있다. 2000 년대 초반 Google은 Yahoo의 모든 검색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Google은 과거 조직에서 제휴 관계를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OpenSocial은 개발자가 모든 회원사의 웹 사이트에서 작동 할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게 해주는 한 가지 예입니다. 개발자들에게 공통의 API를 제공함으로써 동맹은 가장 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인 페이스 북에서 관심을 끌기를 희망하고있다. 구글은 오픈 소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오픈 핸드셋 얼라이언스 (Open Handset Alliance)를 만들었다. 이 제휴 관계는 휴대폰 제조사와 독립 개발자 모두의 능력을 활용하여 Microsoft의 Windows Mobile 플랫폼, RIM의 Blackberry 및 Apple의 iPhone과 경쟁하게됩니다.


Google은 다양 화에 대한 부를 이해합니다. 탄탄한 연구 기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것은 생산 비용, 광고 비용 등을 절감 할 수있는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제품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레버리지를 얻고 대체 산업을 제공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필요합니다. Google은 가치있는 수익과 위험 최소화가 국제 사업에서 얻을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국제 매출은 총 매출의 52 % 인 2008 년 2 분기에 27 억 달러를 넘어 섰습니다.


Google의 다양 화와 전략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약속이 성공의 열쇠였습니다. Google은 여전히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품 인용.


5 Google Inc. 10-Q. 증권 및 Exhange위원회.


8 구글. "Financial Tables". 2008. 투자자 관계.


9 시겔, 랜디. "Google 2084."2005. 뉴욕 타임즈.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2008 년 12 월 17 일.


텍사스 달라스 대학교.


경영 대학원.


참고 문헌을 포함한 전체 논문을 PDF로


Google의 사업 전략.


Google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미국의 다국적 기술 회사는 또한 디지털 정보화 시대의 주요 형성자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인터넷 관련 기술 및 기술 관련 서비스와 제품을 통해 사람들이 정보를 쉽게 보급하고 콘텐츠를 창출하도록 촉진하여 웹 사용 방식을 변경 한 몇 가지 혁신을 도입했습니다.


인터넷 거인은 의심의 여지없이 미국 비즈니스 성공 스토리입니다. 물론 Google이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가 된 방법을 이해하려면 전반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이해해야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 다각화를 통한 Google의 제품 전략


온라인 검색은 항상 Google의 주요 서비스 및 제품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처음에 1996 년부터 개발을 시작한 검색 기술을 이용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다른 인터넷 관련 제품 및 서비스로 다양 화되었습니다.


여기에는 Gmail 및 Google 드라이브와 같은 생산성 도구, Google 검색 어플라이언스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제품, 애드워즈 및 애드 센스와 같은 온라인 광고 및 게시 서비스, Google 뉴스, Google 번역 및 Google지도와 같은 기타 온라인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다양한 인터넷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Google은 다양한 인터넷 사용자를한데 모아 특정 국가에 의존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제품과 서비스는 상호 보완 적이므로 하나의 올 액세스 계정을 사용하여 친숙하고 사용하기 쉬운 사용으로 인해 사용자에게 이익이됩니다.


다각화는 회사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기존 고객이나 사용자를 유지할 수있게하여 Google에 의존하는 인터넷 사용자의 일반 소비자 기반을 구축하기 때문에 Google의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또한, 다각화로 인해 인터넷 거물은 모든 인터넷 관련 요구를 원 스톱으로 만끽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회사 및 제품 구매를 통한 Google의 확장 전략.


인터넷 거물은 원래의 인터넷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여 다각화했을뿐만 아니라, 깊은 포지셔닝과 산업 영향력을 가진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인수는 회사가 다른 기술 관련 벤처 기업으로 확장 할 수있게 해주기 때문에 항상 Google의 주목할만한 비즈니스 전략이었습니다.


Google은 여러 대규모 인수를 통해 인터넷 제국을 성공적으로 확장했습니다. 이 중 하나는 2006 년 YouTube를 인수하기위한 16 억 5 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 거래를 포함합니다. 또한 위성 기술을 확보하고 Google지도의 정확성과 명료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2014 년 6 월 SkyBox Imaging을 5 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Google은 2007 년 DoubleClick을 31 억 달러에 인수하면서 온라인 광고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2005 년 안드로이드 모바일 운영체제를 2000 만 달러에 인수 한 것도 구글이 주목할만한 또 하나의 사업 전략이다. 이 인수는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시장을 대중화하고 Google이 모바일 업계 및 모바일 시장에서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도록 돕는 데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어쨌든 안드로이드는 회사가 인터넷 관련 서비스 및 제품을 모바일 사용자에게까지 확장하는 한편 다른 모바일 관련 기술 벤처를 탐구하도록 허용했습니다.


확장 전략으로서의 인수로 인해 Google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기존 시장 점유율을 개선 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기술 전략으로서 이러한 인수로 인해 인터넷 거물은 기존 제품 및 서비스에 힘을 실어주고 다른 중요한 기술 관련 벤처를 탐구함으로써 기술 역량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인수로 인해 Google은 다양한 기술 기반 소비자 시장을 공략 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광고를 통한 Google의 수익 전략.


온라인 광고는 Google의 핵심입니다. 인터넷 거대 기업은 다양한 에이전시 또는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 광고 명소를 사거나 배치하는 광고주로부터 수십억 달러를 창출합니다. Google의 전체 수익 중 90 % 이상이 온라인 광고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인터넷 거인이 온라인으로 광고를 제공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광고주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 스폿을 구입하고 게재 할 수있게함으로써 온라인 검색 쿼리로 수익을 창출하는 Google 검색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광고 스폿은 관련 검색어에 따라 표시됩니다.


광고를 게재하는 또 다른 방법은 뉴스 매체 조직과 같은 온라인 게시자의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콘텐츠 용 애드 센스 프로그램을 통해 이들 게시자와 제휴하여 애드워즈 및 DoubleClick 네트워크의 광고를 게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다른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는 검색 용 애드 센스 및 동영상 용 애드 센스와 같은 특정 애드 센스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 광고를 게재 할 수도 있습니다.


YouTube는 또 다른 광고 수익 창출 플랫폼입니다. Google은 간단한 배너에서 리치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광고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작자 또는 콘텐츠 제작자는 게시 된 YouTube 동영상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있었습니다.


애드 센스와 마찬가지로 AdMob은 모바일 앱 개발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 된 또 다른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개발자 목록에는 Sega와 Rovio가 있습니다. Google 네트워크의 광고는 생산성 도구와 모바일 게임을 포함하여 다양한 카테고리의 앱에도 나타났습니다.


업계 상호 의존성을 통한 Google의 수직 전략.


Google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비즈니스 전략은 다양한 산업과 부문에 걸친 상호 의존성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비즈니스 조직의 최전선에서 인터넷, 디지털 통신 및 기타 기술의 중요성을 성공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출판 및 미디어 산업을 총체적으로 예로 든다. 애드 센스 프로그램은 광범위한 광고 고객 목록과 수익 창출 가능성으로 최고의 온라인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사실로 인해 온라인 게시자 및 언론 기관은 온라인 수익을 위해 애드 센스에 의존하게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Google 검색의 지배력입니다. 이 검색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높으며 인터넷 거인은 다른 Google 제품 및 서비스에 의존하는 생태계를 만들고 유지함으로써 이러한 우위를 유지합니다.


이 검색 엔진의 인기는 웹 사이트 개발자 및 소유자가 Google에서 설정 한 정책 및 표준에 따라 사이트를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분명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온라인 마케팅 관행의 출현은 Google 검색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Android는 Google의 비즈니스 전략이 산업과 부문 간 상호 의존성을 어떻게 가져 왔는지 입증합니다. 이 모바일 운영 체제는 삼성, 소니와 같은 확립 된 소비자 전자 회사의 모바일 비즈니스를 재임명했습니다. 또한 화웨이 (Huawei)와 샤오 미 (Xiaomi)와 같은 새로운 업계 선수들의 모바일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컴퓨터 시장이 확대되면서 게임이나 사무 생산성 도구와 같은 모바일 컨텐츠 또는 앱 개발에 전념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의 출현도 가속화되었습니다.


결론 : Google의 비즈니스 전략 이해.


위의 설명은 Google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 또는 스냅 샷입니다. 물론 전술 한 전략보다 Google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거물의 중심은 새로운 혁신을 도입하고 기술적 진보를 통해 리더십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일입니다.


상호 보완적인 인터넷 관련 서비스 및 제품을 만들고 유지 관리하고 관련 기술 벤처를 모으는 제품 전략을 통해 Google은 다양한 기술에 의존하는 소비자를 공략함으로써 본거지를 유지하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다른 산업 및 부문의 다른 사업을 자사의 서비스 및 제품에 의존함으로써 이러한 기술에 의존하는 소비자를 더욱 조장합니다. 그 결과 Google이 영향력있는 역할을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브랜드 및 제품과 서비스의 생태계가 형성됩니다.


10 억 달러 규모의 광고 사업은 Google을 계속 운영하는 연료입니다. 인터넷 거인은 기술과 미디어 회사입니다. 앞서 언급 한 다각화, 인수 및 수직적 산업 통합 전략은이 광고 사업을 보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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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의 버전. Esploro 회사. 2017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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